식이요법으로 암치료 하는 방법

오늘은 암치료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암이란 내 몸의 세포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단지 우리 몸의 세포가 이상하게 변형된 경우를 말하는 것이겠지요.

 

우린 주변에 암으로 고생하거나 암으로 인해 사망에 이르는 분들을 많이 보아 왔습니다.

병원에서 항암치료도 받고 수술도 하고 갖은 한약재를 먹고도 암세포를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세상을 뜨는 사례를 많이 보았습니다.

암의 원인은 아직도 밝혀나가고 있는 과정에 있고 사실 많은 것들을 밝혀내었으며 의술로서 초기 암은 쉽게 치료도 하고 있을 정도로 의학의 기술은 높게 평가 하고 싶습니다.







건강검진에서 초기 암진단을 받은 사람들의 완치율은 거의 90%이상 육박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미 암이 진행되어 3기니 말기니 하는 정도로 의사들의 진단을 받은 분들의 생존률은 극히 희박한 듯 보여집니다.

 

 

식이요법으로 암치료 하는 방법


암치료 뿐만 아니라 암예방 차원에서도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의 몸을 알칼리성 체질로 바꿔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70%정도의 날 음식물로 식단(채식)을 바꾸는 것입니다.

 

 

"당신이 먹은 음식이 약이다." 히포크라테스의 말입니다.
치료한다는 것은 '몸 안에 쌓인 독성을 제거하고 알칼리성 체질로 바꾸어 신체의 균형을 다시 잡는 것입니다.'







암예방을 위해서는 철저한 유기농 채식을 하면서 매일 2파운드 정도의 신선한 채소를 갈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중간에 치아의 아말감 휠링과 금속 크라운을 모두 제거하고 흰 사기 이로 바꾼 사례도 있습니다. 중금속 아말감이 면역에 장애가 된다는 우려 때문이라고도 합니다.

 

 

 

전문가들은 암을 극복하는 가장 강력한 치료약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가공이나 정제를 하지 않고 보조제를 넣지 않은 자연 음식물은 식물성 영양 Phytonutrient 이 들어 있어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세포를 건강하게 보존하며 만성적인 병을 고친다는 것입니다.

 

 

알칼리성 체질에 도움이 되는 음식물은 레몬, 수박, 라임, 자몽, 망고, 양파, 시금치, 마늘, 브로콜리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줄이거나 피해야 할 음식물로는 인공 설탕, 땅콩, 파스타, 돼지고기, 소고기, 새우, 치즈, 청량음료, 맥주 등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가급적 무기질과 비타민은 음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보조제를 통해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건강관련 글

 

허리디스크에 좋은 도깨비바늘과 환삼덩굴

뱃살과의 전쟁, 케틀벨운동과 어깨 통증

 굶지 않고 다이어트 하는 방법

 처방약 대신 당신의 혈압을 관리하는 13가지 방법

 당신의 치매 위험을 감소시키는 기적의 음식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