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창 제거하기

요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키면 엉뚱한 광고창이 나타납니다. 즉, 특정 사이트를 클릭하면 다른 사이트가 함께 뜬다 든지 쇼핑몰이나 보험 등의 광고 사이트도 함께 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도 한개의 사이트가 아니라 여러개의 사이트가 무작위로 열리면서 인터넷 속도도 느려지더군요. 작은 팝업창도 아니고 전체화면으로 창이 뜹니다.





인터넷 광고창 제거를 위해 바이러스 검사도 해보고 제어판에 가서 혹시 최근에 설치된 악성 애드웨어가 설치 되지 않았나 살펴보고, 가장 최근에 저절로 설치된 파일도 삭제해 보기도 하고, 알약을 실행해서 필요없는 ActiveX파일도 삭제해보고, 시작프로그램도 삭제해 보고, 고클린이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아도 여전히 광고창이 없어 지지 않더군요.

 


또한 인터넷 옵션에 보면 고급이라는 메뉴에서 고급설정복원과 원래대로를 클릭하고 컴퓨터를 재부팅 하여도 인터넷 광고창이 계속 나타났습니다.







고민끝에 가장 속 시원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바로 포멧입니다만, 만약 포멧 후 추후에 또 다시 광고창이 뜬다면 또 포멧을 해야 하겠지요. 이건 아닌듯 하여 여러 방법을 시도하던 중 가장 깔끔하게 해주는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광고창이 안뜨니 인터넷 속도도 빨라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지요.

 

 

만약 포멧하는 방법도 모른다면 인터넷 수리기사를 부르던가 유료 인터넷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을 구매해야 할텐데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네이버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클리너라는 프로그램으로 인터넷 광고창이 더이상 뜨지 않게 되었지요.






인터넷 광고창 제거하기


네이버 검색창에 kcleaner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다운로드 창이 보입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한 후 다음과 같은 창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화면 하단에 아래와 같은 창에서 실행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이제 설치가 끝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래의 화면에서 초기화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부터 모든 광고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인터넷 광고창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