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랜드배 이세돌9단과 커제9단 바둑대회 개최

필자는 블록체인기반의 블로드랜드에 대한 포스팅을 지속적으로 이곳에 포스팅을 하고 있다. 블러드랜드의 현재 진행상황을 종합하여 핵심적인 부분만 기술하고자 한다. 이번에 블러드랜드에서 큰일을 진행했다. 그것은 바로 세계최고의 프로바둑선수들의 바둑대회를 블러드랜드배 라는 이름으로 개최한다는 것이다.





오는 3월5일 알파고와 세계적인 대전을 치렀던 이세돌 9단과 중국의 커제9단이 블러드랜드배 특별대국이 열릴 예정이다. 이세돌9단과 커제구단의 알파고와의 전적은 이세돌은 5전 4승 1패이며 커제9단은 3전 3패이다. 하지만 커제9단의 이세돌과의 전적은 11승 5패로 앞서있다.

 

 

세계최초 블로체인기반 바둑대회

 

블러드랜드 정승일대표는 1월 29일 한국기원에서 3.1운동 100주년 기념 블러드랜드배 특별대국 개최에 대한 조인식에 한국기원, 한국일보, K바둑대표등과 함께 참석했다.
이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대회를 개최한다는데 큰 의의를 둘 수 있다.

 

블러드랜드배라는 의미는 더욱 뜻이 깊다고 할 수 있다.
세계최초로 블로체인기반의 재화를 상금으로 걸고 대회를 치른다. 이는 실로 역사적인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 블록체인이 어느 곳까지 영향을 미칠지 거대한 미래의 서막을 알리는 내용이다.

 

 

블러드랜드란

 

오는 2월 오픈될 블러드랜드는 블러드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현실과 가상의 공간이 결합된 세계이다.
블러드랜드는 양도가 가능하며 양도세도 없고 상속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졌다.
이러한 블러드랜드에서 게임, 쇼핑등 다양한 실생활이 가능해 질 것이다.
블러드코인은 GPU 즉, 값비싼 그래픽카드가 아닌 CPU를 이용해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PC 또는 모바일로도 채굴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현재 한국과 베트남에 채굴 마이닝 프로그램을 이용해 많은 이들이 채굴하고 있다.
블러드채굴은 지난 2018년 9월 9일부터 블러드베타버전이 공개되어 수많은 일반인들이 채굴하고 있으며 모바일 버전은 11월 24일부터 시작되었다.
베트남은 한국보다 늦은 12월 12일 오픈되었다.
블러드랜드 베타 오픈은 오는 2019년 2월 28일로 예정되어 있다.

기존에 채굴한 블러드 코인으로 블러드랜드를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이다.

 







2019미스코리아 베트남지역에선 개최

 

블러드랜드는 오는 4월중순에서 5월 초순 사이에 베트남 호치민에서 미스코리아 베트남지역예선도 개최한다. 이 대회의 진선미 출신은 한국에서 열리는 미스코리아 대회 본선에 참가하게 되며 블러드랜드에 소속 되어 블러드랜드를 홍보하게 된다고 한다.





현재 블러드랜드의 블러드코인은 Behind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다.
상장을 제의한 거래소도 현재 4군데나 된다고 하니 블러드코인의 거래는 보다 안정적이고 수월하게 거래될 것이다.

블러드코인은 한 개의 아이디로 모바일은 물론 여러대의 컴퓨터에서 채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블러드코인의 탄생은 한돌도 안지났지만 이미 성인의 대열에 우뚝 선듯하다.

 

블러드랜드 소개와 채굴 마이닝 설치방법

블러드랜드의 세계와 미래
블러드토지와 활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