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랜드 소개와 채굴 마이닝 설치방법

이제부터 블록체인기술에 기반을 두고 블러드랜드라는 현실과 가상의 공간을 조합한 어마어마한 수익창출 시스템인 블러드랜드를 연재할 생각이다.

블러드랜드란 지구라는 현실공간에 가상의 정보를 추가하여 만들어진 공간이다.

그 공간 즉 블러드랜드에서 광고, 게임, 쇼핑, 메신저 통신 등 다양한 경제적, 사회적일들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지구를 70조개의 고유한 쿼드키를 가진 셀로 나누어 이를 소유한 소유권과 권리 및 매매에 관한 일체의 정보가 위변조나 해킹의 위험 없이 블록체인 기반위의 분산장부로 안전하게 보관되어지고 관리된다.


블러드랜드 소개


블러드랜드에서는 분양, 광고, 생활, 소유, 경제활동이 가능하게 되며 이를 분양하거나 양도 및 상속도 가능하다. 실제 부동산의 개념과 같다고 보면 될 듯하다.

이 블러드랜드를 소유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이득은 현실공간에서 빌딩이나 상가 또는 토지를 보유한 자가 이를 임대하여 얻는 임대소득이 있다면 블러드랜드를 소유한 소유권자는 이 공간에 있는 사람들에게 모바일이든 pc든 모든 전자매체를 통해 광고나 게임, 쇼핑을 하게될때마다 블러드랜드의 소유자에게 일정한 소득이 들어오게 된다는 신개념을 도입하고 있다. 예를 들면 블러드랜드안에 있는 사람이 광고를 보면 광고를 본 사람에게도 블러드랜드의 소유자에게도 일정한 보답이 이루어지는 식이다.

한번 소유한 블러드랜드는 평생 나의 블러드랜드가 된다. 블러드랜드는 올해 12월 24일 오픈될 예정이다.

이러한 블러드랜드를 소유하기 위해서는 블러드가 필요한데 블러드는 컴퓨터로 채굴해서 얻어야 한다. 이 블러드는 블러드랜드에서 사용되는 화폐라고 생각하면 편리할 것 같다.


블러드 코인이란

 

이러한 가상의 공간 즉 블러드랜드를 소유하기 위해서 소위 블러드코인이 필요한데 이는 가정에서 쉽게 채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기존의 GPU방식이 아닌 CPU방식으로 가정에서 쉽게 채굴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이다. 비싼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필요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PC로 프로그램(마이너)만 설치하면 쉽게 채굴할 수 있다. 전기세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말이다. 오래된 컴퓨터로도 채굴이 가능하다. 노트북도 가능하다.

블러드랜드를 미리 선점하기 위해서 블러드를 채굴하자.

올해 9.9일부터 채굴할 수 있었는데 필자도 정보를 늦게 알아 며칠 전부터 집에서 채굴하고 있다.







블러드 코인 채굴방법

 

네이버에서 블러드지갑을 입력하여 사이트로 들어간다.

또는 아래의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도 된다.

 

https://wallet.blood.land/#/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 회원가입 후 마이닝(채굴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끝이다.

아주 간단하다.

회원가입은 다음 그림과 같이 네이버든 구글이든 아무거나 선택하여 가입하면 된다.




회원 가입 시 휴대폰 인증과 이메일 인증이 있으니 귀찮아도 그 정도는 해줘야 한다.

이때 회원 가입 시 추천인을 적는 곳이 있다. 가급적 추천인을 적는 것이 본인에게도 추천받는 이에게도 윈윈이다. 추천인을 적게 되면 채굴시 가중치 값을 1을 추가해 준다. 즉, 추천받은 사람은 0.5, 추천한 사람은 1의 가중치가 추가된다. 추천이라고 하면 다단계니 뭐니 하는데 이상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다. 이는 회사에서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이 방식을 도입한 듯하다. 특별한 것은 없고 채굴 시에 채굴 가중치 값이 올라가니 추천인을 안 쓰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이다.

참고로 추천인란에 필자를 추천해 주면 이 글을 쓴 보람이 있지 않을까? 조금 기대해 본다.

 

필자의 아이디는 mx9116

 

회원가입시 다음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을 경우엔 새로고침(F5)버튼을 눌러주자.

 

블러드 코인 채굴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전 채굴프로그램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한다,

다음 화면을 따라가 보자.



바로 우측 상단에 본인의 아이디를 클릭하고 나의계정에 들어가서 아이디와 비번을 설정하면 끝이다.

 

블러드 마이닝(채굴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메뉴의 마이닝 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한다.



다운로드를 누르면 다음과 같이 2가지 종류의 시스템이 나온다. 둘 중 무엇을 설치해야 할까?



내 컴퓨터의 시스템을 확인하면 되는데 이를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일단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아이콘이 있다면 우측버튼을 클릭하여 속성으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바탕화면에 내컴퓨터가 없다면 파일탐색기에서 왼쪽에 있는 내 PC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속성에서 볼 수 있다. 제어판의 시스템에 들어가도 볼 수 있다.


보다시피 필자는 시스템의 종류가 64비트라 64비트를 다운받았다.

다운받아 실행해보자. 다운 받는 시간은 수초밖에 안 걸린다.

아까 설정한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채굴이 된다. 



필자의 컴퓨터의 프로세서수는 최대 4로 되어 있다. 이는 채굴중지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세서수가 활성화 되어 볼 수 있다. 블러드코인을 채굴하는 동안 다른 작업도 해야 하기 때문에 필자는 3으로 설정하여 CPU를 75%만 할당하였다.

회사는 내년 상반기 상장예정이며 이때 1블러드의 가치는 40원 정도를 목표로 한다고 한다. 현재 장외에서 거래되는 블러드의 가치는 0.4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다음 편에서도 지속적으로 블러드랜드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가입과 동시에 블러드코인 채굴프로그램(마이닝) 다운로드

 

회원가입시 다음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을 경우엔 새로고침(F5)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고침을 눌러도 다음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다면 바로 위쪽에 있는 이름란에 다른이름을 적어보자. 이름란은 영어든 한글이든 별명이든 크게 문제 없다.

 

본인의 지갑에 블로드코인이 들어온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블러드지갑(https://wallet.blood.land/#/)에 로그인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확인이 가능하다.

네이버에서 블러드지갑을 검색하여 들어가도 된다.

1만블러드는 현재 장외에서 3~4천원에 거래되고 있으나 내년 상장될 경우 그 가치에 대해서 회사에서는 상장시 1블러드당 40원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미래에 1블러드당 1만원의 가치를 내다보고 있다.

물론 1블러드코인당 1만원의 가치가 되는 것은 필자도 언제가 될지 모르겠다. 100원만 되도 좋겠다.

한가지 팁을 드린다면 이글을 접하신 분들도 열심히 채굴(물론 컴이 채굴하지만)하고 홍보하여 타인들의 추천을 받으면 가중치가 늘어나 채굴량이 많아진다.

필자처럼 블로그를 만들어 홍보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네이버 블로그 같은 경우는 만들기가 참 쉽다.

채굴가중치 구조는  블러드지갑 메뉴의 마이닝- 채굴현황을 보면 다음과 같이 자세히 나와 있다.

 

 

많은 이들이 채굴에 참여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

현재 접속기기수가 1만을 넘어가고 있으며 채굴인원이 많아 지면서 채굴 나이도는 점점 높아져 가고 있다. 즉 그만큼 채룰량이 줄어든다는 말이다.

이제 3달도 안된 블러드코인 채굴에 남보다 좀더 빠르게 접근하고 묵묵히 채굴하며 홍보하다 보면 생각지도 못한  좋은 삶이 펼쳐질 지도 모른다.

 

잠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는 방법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당신을 죽을때까지 일을 해야만 할 것이다  - 워런버핏 - 


블러드랜드의 세계와 미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