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무료설치 방법 안내

PC에 설치되어 있던 포토샵이 삭제되었거나 혹은 새롭게 포토샵을 설치하고 싶은 분들에게 포토샵 무료설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체험판이 아니라 영원히 무료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마도 신버전이 많이 출시 되었기 때문에 구버전은 무료로 제공하는 듯 합니다.





천천히 아래에서 설명하고 있는 포토샵 무료설치 방법을 따라해 보면 간단하게 무료로 설치할수 있으며 내PC에 파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포토샵 무료설치 방법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포토샵 무료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helpx.adobe.com/creative-suite/kb/cs2-product-downloads.html?promoid=19SCDRQK

 

 

아무것도 입력하지 말고 Get an Adobe ID를 클릭합니다.

 

 

비밀번호 입력란에 일부러 잘못 입력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빨간색으로 나오고 그 밑에 영어로 뭔가 잘못되었다고 빨간색 글씨로 보여주네요.
반드시 영문자대문자와 소문자 그리고 특수문자나 숫자를 조합해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입력하면 검정으로 바뀝니다.





sign up을 클릭하고 들어간 후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한 후 English버전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 파일들을 제공하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맨 아래쪽에 Photoshop CS2가 보이는군요.

 

 

포토샵 CS2버전뿐만이 아니라 일러스트레이터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시리얼 넘버부분은 다른 곳에 옮겨 적은 후 무료로 다운받은 파일 설치시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저장한 후에 설치해도 무방합니다.

어떤 블로그나 카페에 가면 포토샵 무료설치에 대한 설명을 해놓았지만 며칠만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을 설명해 놓은 곳도 많더라구요. 포토샵 CS2버전은  물론 구버전이지만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포토샵 무료설치 후 작동중지 해결 방법

 

 

 

 

필자의 경우엔 포토샵 CS2버전을 정품으로 가지고 있었으나 PC를 바꾸고 새로운 PC에 설치하였더니 위와 같이 작동중지 화면이 타났습니다. 그래서 파일에 문제가 발생한 것 아닌가 싶어 포토샵 무료설치를 하고 실행했으나 마찬가지였습니다.

작동중지 화면이 나타나면 프로그램을 닫은 후 제어판에 가서 다음과 같이 설정하시면 됩니다.

 

제어판-언어-고급설정-각앱창에 다른 입력방법을 직접 설정에 체크하고 저장버튼을 누른 후 다시한번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